본문 바로가기

OC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PDF 파일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파일 형식 중 하나입니다. 편집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오히려 완성된 것으로 간주해 학습 자료나 인쇄용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보통 웹사이트에서 단순 클릭만으로도 PDF 파일을 볼 수 있지만, 때때로 별도의 뷰어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주석 추가나 하이라이트 기능이 필요할 때도 있기 때문에 별도의 피디에프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장 유명한 PDF 뷰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Adobe Acrobat Reader 입니다.

어도비에서 PDF 파일이라는 형식을 만들었기 때문에 저는 어도비를 가장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Adobe Acrobat Reader는 PDF 파일을 열고 보는 데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물 현재 아크로벳 리더 외에도 다양한 대안이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여전히 표준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유의해야할 점은 최근 Adobe Acrobat Reader 9 버전은 지원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대신 DC 버전이 널리 사용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어, 9 버전 대신 DC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DC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겠습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선택 옵션에서 McAfee와 같은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백신 프로그램이 항상 좋은 품질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OC' 카테고리의 다른 글

mzk 홈페이지 (mzk 다운로드) 바로가기  (0) 2024.01.30
고용노동부 하드넷 hrd-net 홈페이지  (0) 2024.01.30
www naver co kr 리디렉션  (0) 2024.01.30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  (0) 2024.01.30
렛츠코레일 닷컴 홈페이지  (0) 2024.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