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C

Play스토어 바로가기 방법

플레이스토어(Play store)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앱입니다. 이 앱은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게 해주는 마켓이라고 할 수 있죠.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는 어플리케이션 외의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lay store는 과거에 '안드로이드 마켓'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했습니다. 당시에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위한 앱만을 판매하고 배포하는 곳이었지만, 지금은 상황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현재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 보면 음악, 동영상, 전자책까지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별도로 Play store홈페이지에 접속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앱이 보이지 않거나 사라진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해야 합니다.

 

play스토어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구글 Play store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원하는 앱,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도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때때로 할인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할인은 갑작스럽게 하거나 연말, 연초, 명절 등 특별한 시기에 진행되기도 합니다. 이때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유심히 살펴보면 유명한 앱이나 게임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