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C

핫메일 홈페이지 (hotmail.com) 이용하기

디지털 시대에 전자우편은 필수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세계 어느 곳에 있든지 간편하게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게 되었죠. 직장에서나 개인적인 목적으로, 서류나 중요한 메시지를 보내는 데 있어 이 방법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우리 모두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 중 핫메일(Hotmail)은 한때 우리나라에서 많이 사용되었던 전자우편 서비스 중 하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MSN 메신저와 함께 이용했던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국내에서 다른 서비스들과 MSN 메신저의 인기가 떨어지면서 핫메일의 사용자 수도 점차 감소했습니다. 결국에는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서 점차 잊혀졌습니다.

하지만 hotmail.com 은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여러 변화를 겪었지만 여전히 존재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새로워진 핫메일에 대해 자세히 다루어보겠습니다.

 

먼저, 가장 큰 변화는 이름이 Outlook으로 변경되었다는 것 입니다. 또한, 웹사이트 주소도 www.hotmail.com 에서 https://outlook.com/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예전 핫메일 홈페이지로 검색해도 원하는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아웃룩을 최근에 사용해보니, 매우 훌륭한 이메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MS Office와의 호환성이 뛰어나 MS Office 이용자에게 아주 유용합니다. Gmail과 달리 아웃룩은 일정이 마이크로소프트사 프로그램과 자연스럽게 동기화되어 편리합니다. 이 기능만으로도 Outlook을 는 것은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와 관련된 여러 서비스와의 통합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