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C

다음카페 앱설치하기 그리고 특징

다음넷은 굉장히 오래된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이 제대로 대중화되기 시작했던 시기에는 인터넷에 들어가도 할수 있는것들이 그렇게 많이 없었습니다. 고작 야후나 들어가서 뉴스를 확인하는 정도였습니다.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하는것은 정말로 일반적인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

그즈음해서 엄청난 것이 탄생하였는데, 바로 다음카페입니다. 이 서비스는 한메일을 런칭한 다음에 이 인기를 그대로 끌고가서 다음카페라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최초의 커뮤니티 서비스였기 떄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서 둥지를 트고 대화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경쟁자였던 프래챌이 자발적으로 망하는바람에 탄탄대로였지요. 하지만 요즘에는 다음이라는 플랫폼 자체가 쓰러저 가고 있어서그런지 그리 흥하고 있따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어플 설치하기

모바일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지금 어플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카페를 주로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이 어플은 꿀과같을것입니다. 이를 통해서 정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다음카페 앱설치하기

아이폰에서 다음카페 앱설치하기

 

이 링크들을 통해서 카페 어플을 쉽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해당 스토어로 연결이 되게 됩니다.

어플의 특징

카페 서비스는 그냥 웹으로 들어가도 대부분 이용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플을 통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글을 쓸때와 댓글을 쓸대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2) 안드로이드 한정이기는 하지만 즐겨찾는 카페나 바로가기를 홈에 꺼내 놓을수도 있습니다.

3) 글을 쓰고나서 댓글이 달리면 알람이 오고, 게시판에 글이 올라오면 알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4) 북마크 실시간 인기글 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어플의 특징 떄문에 카페를 이용하는 사람은 필수적으로 설치를 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