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W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요즘에는 마우스가 굉장히 현란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보통은 업무용 마우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화려한 마우스를 사용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dpi 설정도 그냥 디폴트로 놓고 하면 됩니다. 너무 민감하면 업무를할때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는 사람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 입니다. 높은 민감도를 요구하는 사람도 있고, 마우스에 있는 LED 조명을 바꾸고 싶은 사람도 있을것입니다. 로지텍 마우스를 이용하는 사람은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이런 조절을 할 수 있는것이지요.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 링크

 

여기로 들어가시면 해당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스피커, 그리고 여러가지 도구들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러한 화면이 나옵니다. 별다른것 건들 필요 없이 Download Now를 누르시면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 페이지가 한글로 되어 있었던것 같은데, 오늘 들어가보니 영문으로 되어 있어서 잘못들어간줄 알았습니다.

해당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옵니다. 마우스 등 여러가지 것들을 커늩롤 할수있도록 되어 있씁니다. 하단메뉴를 몇개 클릭해보면 어떤것인지감이 오실겁니다.

예를들어 마우스 모습을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DPI 민감도를 설정할수 있는것이지요. 그 외에도 LED 색깔을 바꿀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