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W

모바일 한게임 섯다 쿠폰, 아이폰에서는?

한게임 섯다. 예전에는 아이폰에서 할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꽤나 오랜 시간동안 아이폰을 이용했기 때문에  오랜 시간동안 고스톱류 게임은 전혀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부터 아이폰에서도 고스톱류 게임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섯다도 잘 되었지요.

 

처음에는 섯다류 게임은 그리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약간은 도박 느낌이 나서였습니다. 하지만 가볍게 포커라고 생각하고 접근하니까 나쁘지 않았습니다. 룰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근데 말이죠..아이폰은 모바일 한게임 섯다 쿠폰을 이용할수 없는 사실을 아셨나요?

이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의 게임 화면입니다. 오른쪽을 보시면 '쿠폰등록'이라고 되어 있죠? 하지만 말이죠,

이게 아이폰의 게임화면입니다. 으잉? 쿠폰등록이 있어야할 곳에 아무것도 없네요. 저는 한게임 섯다 쿠폰 이런거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완전히 농락 당한 느낌이네요. 아이폰 이용자들은 손해가 막심합니다. 아이폰에서도 쿠폰등록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면 좋을것 같아요. 

 

이곳저곳에서 이벤트같은것을 많이 했더라구요. 앱을 다운로드하면 쿠폰을주고, 채널 추가를 하면 쿠폰을 주는 방식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런것도 모르고, 아이폰으로만 게임을 하고 있었네요. 아이폰으로 하지말고 안드로이드 폰으로 할껄 그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