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W

바로 옥션쇼핑 바로가기 방법

우리나라에 정말 다양한 쇼핑몰이 많습니다. 각 쇼핑몰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 사람들이 선호하는 곳이 각기 다릅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곳을 선호할 수도 있고, 가격이 저렴한 곳을 선호할 수도 있죠. 최근에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쿠팡이 가장 인기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옥션(Auction) 과 같은 전통적인 쇼핑몰도 꾸준한 수요가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마다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빠른 배송이나 각종 혜택, 멤버쉽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Auction의 경우, 바로옥션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제가 과거형으로 말씀드리는 이유는 이 서비스가 더 이상 운영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바로옥션 쇼핑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바로옥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었다는 안내와 함께 내용 확인이 어렵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즉 더이상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합니다.

바로옥션이란,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포털 사이트나 다나와, 에누리 같은 가격비교 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직접 Auction으로 접속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가격비교 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바로 들어온 이들을 위해 특별한 할인 혜택이나 쿠폰을 제공했습니다. 이를 위해 바로옥션 아이콘 설치 기능이 제공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개편을 거치며 바로가기의 의미가 퇴색되었는지, 이제는 더 이상 운영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유해서 들어오는 것과 직접 들어오는 것 사이에 가격 차이가 조금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을 비교할 때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 경험으로는 대부분 경유해서 들어올 때 더 좋은 가격에 구매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