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C

유안타증권 HTS 다운로드

유안타 증권은 대만 유안타 금융그룹의 한국 현지 법인으로, 과거 동양증권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주식 거래, 투자 상품, 종합금융계좌(CMA)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개인과 기업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 입니다.

동양증권 시절부터 계좌를 보유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일까요? 유안타를 통해 주식 거래를 하는 사람들도 상당수 있습니다. 유안타 증권은 티레이더라는 자체 개발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통해 고객에게 편리한 주식 거래 환경을 제공합니다. 꽤 평이 좋은 HTS 중 하나입니다.

티레이더는 모바일과 컴퓨터용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는데, 컴퓨터에 설치하는 HTS의 경우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구성이 복잡하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 티레이더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센터-매매시스템-온라인매매시스템-티레이더로 접속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 방법이 복잡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한번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HTS 다운로드 페이지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유안타에는 티레이더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매매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웹 트레이딩 시스템을 통해 웹에서 직접 거래가 가능하고, 필요한 기본 기능만을 제공하는 최소화된 서비스도 있습니다. 해외 선물 거래가 가능한 HTS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어, 사용자의 필요와 상황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S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성입니다. 안정적인 거래 환경과 기본적인 차트 제공만으로도 일반 사용자들에게 충분히 만족스러울 수 있으며, 인터페이스가 다소 낯설더라도 사용에 익숙해지면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O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에셋증권 카이로스 다운로드 방법  (0) 2024.02.07
신한증권 HTS 다운로드  (0) 2024.02.07
Q-net 홈페이지 (Q넷)  (0) 2024.02.07
애니프로 라벨 다운로드  (0) 2024.02.07
채팅사이트 괜찮은곳 이제는  (0) 2024.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