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C

지그재그 pc 버전 꼭 이용 해야겠다면

예전에는 각 쇼핑몰을 찾아 들어가서 옷을 구매했었지만 이제는 모든 인기 쇼핑몰이 입점해 있는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각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이번 글은 여성 쇼핑몰을 한 곳에 모아둔 포털 어플리케이션 '지그재그'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0개가 넘는 쇼핑몰을 통합해놓았기 때문에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귀찮은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앱입니다.

그러나 컴퓨터에서 지그재그를 검색 엔진에서 찾아보려 해도 어떻게 해도 나오지 않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앱임에도 불구하고 PC에서는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보입니다.

 

ZIGZAG PC 버전

모바일에서는 앱을 설치하면 회원 가입 없이도 사용할 수 있지만, 컴퓨터에서는 최적화 화면으로 볼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ZIGZAG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아쉽게도 모바일 화면이기 때문에 보는데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애뮬레이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뮬레이터는 안드로이드 앱을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대표적으로 '녹스'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를 사용하면 모바일 게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반 앱도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할 필요가 있을지 의문이 들긴 하지만, 필요한 경우라면 '녹스'를 검색하여 설치해보세요.

'O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ftp 다운로드  (0) 2023.09.05
옥션 바로가기 설치 (바로옥션)  (0) 2023.09.05
주간울진21 구인구직  (0) 2023.09.05
카카오스탁 수수료 및 pc 버전  (0) 2023.09.05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방법  (0) 2023.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