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C

트위터 pc버전 주소

지금보다 조금 어렸을 때, 저는 SNS에 빠져들어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특히 트위터를 정말 많이 들어간것 같아요. 하루에도 몇십 개, 때로는 몇백 개의 트윗을 열심히 올리곤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대부분의 소셜미디어는 접고 페이스북 정도만 가끔 한 주에 한두 번씩 글을 올리는 수준이네요.

오늘 소개활 것은 바로 '트위터'입니다. 현재는 '엑스'라고 이름이 바뀌었지만 기능상 차이는 크게 없는것 같습니다. 사실 트윗터의 초기 기능은 굉장히 제한적이었습다.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기능이 부족했던것 같아요. 특히 모바일은 형편없어서 사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여러 다양한 트위터 앱들이 개발되었죠. (API 공개) 오늘 포스팅에서는 twitter PC 버전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빠른 SNS는 어디일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트윗터라고 생각합니다. 실시간으로 올라오기 때문에 어떨때는 뉴스보다 먼저 사건사고들을 알 수 있죠. 유용한 정보들도 정말 많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twitter PC 버전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SNS를 컴퓨터에서 하길 원합니다. 아무래도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직업이라면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트위터 pc버전의 주소는 https://twitter.com/ 이고,

모바일 주소는 https://mobile.twitter.com/ 입니다.

 

'엑스'로 명칭이 바뀌었는데도 여전히 twitter.com 으로 접속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기능이 별로 없어서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주로 사용하고 있는 반면에 PC 버전은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