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C

팝카드 등록 하는법

팝카드는 GS리티일 계열에서 이용할수 있는 결제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GS포인트를 적립을 할수 있고, 여러가지 팝카드 할인 지원을 받을 수 도 있습니다. GS리테일(편의점, Fresh)를 자주 이용한다면 카드를 만드는것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팝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무조건 포인트를 사용할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팝카드 등록을 홈페이지에서 진행해야지 관련된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적립된 포인트 사용

2) 충전된 사용된 거래내역 조회

 

이러한 것들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팝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팝카드 대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팝카드 등록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우측 상담을 보면 카드등록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등록할 수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요즘에 홈페이지가 불안한지 오류가 있기도 합니다.

해당페이지가면 번호를 입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팝카드 번호 최초 4자리는 1019로 시작하기 때문에 팝카드가 아닌경우에는 등록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약관에 동의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당연히 전체 동의를 해야지 진행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금영수증 카드로 활용을 할수 있습니다. 국세청에 카드번호를 등록을 해서 사용을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