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W

chrome 다운로드 방법

크롬(Chrome)은 구글에서 개발한 웹 브라우저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브라우저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서는 여전히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성능 면에서 크롬이 더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과거 웹 브라우저 간의 경쟁이 치열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결과 Chrome이 시장 점유율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액티브엑스(ActiveX)가 필요한 서비스가 여전히 많아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사용률이 높은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크롬을 주로 사용하지만, 가끔은 엣지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특정사이트에서 '크롬 브라우저 이용을 권유합니다' 라는 안내창을 쉽게 보곤합니다. 아무래도 속도나 안전성 면에서 많이 권유하는 듯 합니다. 아래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chrome 설치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크롬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뜬다면 'Chrome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칠 수 있습니다. Chrome의 장점으로는 빠른 브라우징 속도,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다양한 확장 기능 지원 등이 있습니다. 반면, 많은 탭을 열 경우 메모리 소모가 크고 느린 컴퓨터에서는 성능 저하가 발생할 수 있는 단점도 있습니다.

 

'C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버스 승차권 예약 예매 사이트  (0) 2024.02.20
PASS 앱 설치 하는 방법  (0) 2024.02.07
kb증권 m-able 다운로드  (0) 2024.02.07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방법  (0) 2024.02.07
내가 가입한 카페 찾기  (0) 2024.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