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W

kb증권 m-able 다운로드

예전에는 주식 거래가 매우 번거로웠습니다. 직접 증권사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거래해야 했는데, 이제는HTS(홈트레이딩시스템)의 등장으로 상황이 개선되었고,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까지 등장해 스마트폰으로 쉽게 거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MTS는 스마트폰을 통한 주식 거래 프로그램으로, 대부분의 증권사들은 HTS와 MTS도 함께 제공합니다. 각각의 MTS는 독특한 장점과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KB의 경우 'M-able(마블)' 앱을 통해 주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컴퓨터에 설치하는 홈트레이딩시스템과는 달리 핸드폰에 설치하는 앱의 경우에는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할 필요가 없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KB증권 M-able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

KB증권 M-able 아이폰 어플 다운

위 링크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마블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앱스토어에서 검색해도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KB증권 M-able은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식의 통합 트레이딩 환경 제공, 초보자를 위한 이지 트레이딩 환경, 다양한 투자 상품 및 자산 관리 서비스 제공, 전문가의 종목 추천, 투자 정보 제공, 조건별 알림 서비스, 공인인증서 없이 이용 가능한 카카오 인증 서비스 등이 그 예입니다.

물론 KB증권 M-able만의 단점도 존재합니다. 가로 보기에서 차트 표현이 불편한 점 등 여러 가지 단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접속이 원활하고 거래에 문제가 없다면 사용하기 편한 MTS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사용자가 처음 접하는 MTS에 따라 선호도가 크게 갈릴 수 있습니다.

'CW'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SS 앱 설치 하는 방법  (0) 2024.02.07
chrome 다운로드 방법  (0) 2024.02.07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방법  (0) 2024.02.07
내가 가입한 카페 찾기  (0) 2024.02.07
매일미사 다운로드 방법  (0) 2024.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