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W

순광씨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순광SEE)

순천과 광양 지역은 하나의 생활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생활정보지도 두 지역을 하나로 통합하여 발행됩니다. 그 중에서 대표적인 것이 순광교차로입니다. 이 순광교차로의 온라인 버전은 '순광씨'라는 이름의 웹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어느 순간부터 순광SEE라는 사이트가 온라인에서 검색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제 기억상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던 사이트인데 어느순간 사라졌다는 것이 놀라워 해당 사안을 조사해본 결과, 순광SEE는 순광 교차로로 단순화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지역과 통일성을 주기 위함인것 같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의 디자인도 다른 교차로들과 똑같은 모습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단, 내용적인 측면에서 큰 변화는 없습니다. 여전히 부동산, 중고차, 구인구직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다만 예전에 비해 일반 기사 비중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과거의 순광씨로 접속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구버전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었으나 이제는 완전히 통합된것 같습니다.

 

순광씨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구인구직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순천 광양 지역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이 링크를 클릭하여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