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W

Chrome 최신 버전 (크롬 다운로드)

과거에 여러 브라우저들이 존재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 다양한 브라우저가 경쟁을 벌였고, 결국 승자는 크롬(Chrome)이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지만,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속도 때문이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속도가 빠르다는 것, 이것보다 더 큰 장점이 있을까요? 요즘에는 대부분의 브라우저가 속도 면에서 우수하여 어떤 것을 선택해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시 Chrome의 빠른 속도에 대한 인식으로 인해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크롬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면 항상 최신 버전의 크롬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chrome 최신 버전 다운로드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며,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에서 Chrome 다운로드라는 파란색 박스가 나타나면 이를 클릭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클릭과 동시 설치 파일을 얻을 수 있으며, 실행하면 크롬의 최신 버전이 설치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기 때문에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역시 같은 곳에서 가능합니다.

Chrome의 장점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매우 빠르며, 탭이 하나뿐이든 백 개든 속도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만들기도 쉽습니다. 또한, 번역과 같은 스마트한 기능이 많이 있으며, 구글과의 호환성도 뛰어나, 이미지에서 우클릭을 하면 구글에서 바로 이미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으니,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